본문 바로가기
옐로우콘

옐로우콘 락 발라드 - 인형속의 나

by TommyRockVocal 2011. 7. 6.
반응형

작사/작곡 - 옐로우콘

드럼 유선웅, 베이스 박종범, 보컬 이현우, 기타 양재인




인형속의 나 - 옐로우 콘 배경음악 검색
 

 

 

난 알고 있지 않아 나의 모든 기억 속의 날
되돌아 볼 수 없이 이곳에 있어
조그만 탁자위 놓여진 내 모습 시선없는 얼굴로 흩어져 가네
난 다시 찾을 거야 이제 이런 모습 싫어
내안에 있는 날 다시 볼 수 있게

* 이젠 나의 인형속의 나를봐 소리없이 같혀 있는 나를봐
또다른 내모습은 없는 걸 Free 날 되돌려줘
잃어 버린 내모습을 찾아봐 조그만 꿈꿀 수 있던 나를 봐
언제나 웃음짓던 나인걸 워 ~ 나를 꿈꿔봐

어둠에 지내왔던 나의 모든 기억속에 나 저 멀리 비춰오는 조그만 불빛
힘들 게 다가가 바라본 그곳에 눈부신 빛을 보며 나를 꿈꾸네
난 다시 찾을 거야 이젠 이런 모습 싫어 내안에 있는 날 다시 볼 수 있게

소리없이 같혀 있는 나를봐 또다른 내모습은 없는 걸
이젠 나의 모습 다시 찾아봐 잃어 버린 내모습을 찾아봐
조그만 꿈꿀 수 있던 나를 봐 언제나 웃음짓던 나인걸
이젠 나의 모습 다시 찾아봐

음악 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