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이야기

도전 이대호!! 25인 로스터 확정

by TommyRockVocal 2016. 3. 28.
반응형

제 블로그에 스포츠 기사를 쓰는건 시대별로 꼭 기억하고 싶은 것을 저장하듯 정리하는 수준입니다. 


오늘 그토록 기다리던 이대호의 시애틀 마리너스 25인 로스터 확정 기사를 읽었습니다. 


해당 글은 조미예의 MLB현장의 기사를 아카이빙하는 것으로 혹시라도 문제가 되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원본글 주소 : http://sports.media.daum.net/sports/column/newsview?gid=110322&newsId=20160328055650279





이시대에 너무나 필요한 도전 정신 같습니다. 


쉬운 길로 갈 수 도 있었지만 어려운 길을 선택하고 열정과 열심으로 좋은 결과를 이루어 내고 있는 이대호 선수에게 저도 팬의 한명으로서 박수를 드립니다. 


이대호 선수,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원본글 일부...




“가슴이 철렁했죠. 아침에 훈련장에 도착했는데, 단장하고 감독이 저를 보자 시는 거에요. 지금 시기가 시기인지라..(웃음) 그런데 축하한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개막전 로스터 확정이라면서 말이죠.”


이대호는 28일(한국시간) 훈련장에 출근하자마자 기분 좋은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가 그토록 원했던 개막 로스터 확정 소식을 듣게 된 것이죠. 단장과 감독으로부터 말입니다. 

쉽게 갈 수 있었던 길을 뒤로하고 ‘도전’이라는 고난의 길을 택한 이대호. 그는 모처럼 편안하게 웃었습니다. 초청 선수가 개막전 로스터에 합류하기란 낙타가 바늘구멍 통과하는 것만큼이나 힘든 일. 모든 걸 내려놓고, 메이저리그 무대에서 뛰고 싶다는 꿈만으로 도전을 선택한 이대호는 그 도전의 결실을 본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